Almost-Native

대전 대청댐부근 조용한 전망좋은 커피숍 찾았당 ^^ 본문

Travelling 여행 정보, 일정 공유

대전 대청댐부근 조용한 전망좋은 커피숍 찾았당 ^^

2019. 10. 7. 21:16

요즘 대청댐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네요. 아마도 지리적 혜택을 보는 것 같습니다.

세종시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고, 세종시와 대전사이 신동,둔곡지구에도 과학비즈니스벨트가 들어서고 ..

대전시와 세종시에서 가까운 지리적 위치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니까 대청댐을 대전시에서 특별히 더 신경써서 개발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이런 행사도 하네요~~ 뜻하지 않게 방문했다가 야외에서 공연구경을 했네요~ ㅎㅎ

 

 

하지만, 이런걸 보러 간 것은 아니고 사실 하는줄도 몰랐고 ....

바람이나 쐬고 근처에 분위기 있는 커피숍에서 카페라떼 한잔 할까해서 나왔습니다.

 

근데, 주말이라 최근에 지어진 커피숍들은 사람들이 한가득~~ 

예전에 자전거로드 라이딩 하면서 들렀던 달달한 빵이 맛있었던 커피숍도 사람들이 한가득~~

그래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드뎌 나한테 딱 맞는 한적한 분위기 있는 커피숍 발견 성공 ^^

 

 

왠지 건물도 오래되어 보이고 그닥 분위기 있어 보이지는 않죠~~?

게다가 아래 1층 "베네베네" 레스토랑은 폐업상태라 더 을씨년스러운 분위기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을씨년스럽습니다.

 

 

하지만, 2층 계단을 올라서 안에 들어가 보니, 짜잔~ Not bad ^^

 

 

게다가 주말인데, 사람도 없네 ^^  주인에겐 미안하지만 딱 내 스똬일 되겠심다.

 

대청댐 금강물이 바라보이는 쪽으로 대형 창이 쫘악 있는데, 그쪽을 바라보고 쇼파의자들이 잘 배치되어 있네요. 와우!

 

 

아래쪽으로 왔다리 갔다리 자전거 타는 사람들도 구경하고 좋네요.

 

 

사진에는 못 찍었지만 빵, 케익류도 파네요. 빵도 시켜서 먹었습니다. 점심겸^^

주말에 점심시간에 이 부근에 밥먹으러 식당 찾아가면 지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차라리 이런데서 빵과 커피를 즐기면서 소식 체험을 하는게 훨씬 건강에는 이로운 것 같아요.. 자주 가야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