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st-Native

충남 보령시 냉풍욕장 - 솔직담백, 무미건조한 후기 ㅎㅎ 본문

Travelling 여행 정보, 일정 공유

충남 보령시 냉풍욕장 - 솔직담백, 무미건조한 후기 ㅎㅎ

2019. 9. 6. 13:15

어딜 가기전에 블로그를 많이 읽어보고 가는 편인데...

아무리 후진 곳도 블로거가 쓴 글을 보면 뭔가 대단한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갔다가 많이 후회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ㅎㅎ

 

제가 갔다온 곳은 냉풍욕장~

충청남도 보령시에 있습니다.

 

 

 

여름에 가면 아주 시원한 곳입니다.

하지만 함정은 바로 그 시원함이 전부라는 것~~ ㅋㅋ

 

 

아래와 같은 사진 올리면, 뭔가 대단한게 있어 보이지만...

저게 전부 ㅋㅋ

 

 

 

아래 같은 사진 올려놓으면, 뭔가 박물관같이 많이 전시되어 있을 것 같지만,

ㅋㅋ 사진 촬영의 기술~~ 입니다.

전시되어 있는 것은 정말 이게 다~~ ㅎㅎ

 

 

위에 그럴듯하게 나온 사진 2개 말고는

나머지는 그냥 아래와 같습니다.

이 비닐하우스 터널같은곳에서 시원함을 느끼라는 거죠~

 

 

시원하긴 정말 시원합니다.

한 여름에도 겨울같이 추워요..

단점은 너무 짧다는 것~ 볼게 없다는 것~ ㅋㅋ

 

 

냉풍욕장은 사실 이 자체만으로는 볼게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한여름 3개월만 오픈합니다.

 

뭘 기대하고 갔다가는 좃됩니다.

대천해수욕장 갔다가, 석탄박물관 갔다가

그래도 시간이 남으면 잠깐 들르면 좋아요~~

 

 

이 부근 갈만한 곳은 여길 참고하세요

=> 충남 보령시 하루관광 일정 (대천해수욕장, 석탄박물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