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st-Native

남편 때문에 자다가 잠에서 깨요 (it wakes me up) - English Joke, 영어유머 본문

영어 독해 연습 (English Reading Practice)/웹스크랩 영어공부

남편 때문에 자다가 잠에서 깨요 (it wakes me up) - English Joke, 영어유머

2020. 5. 30. 10:42

A wife went in to see a therapist and said, "I've got a big problem, doctor." 

한 와이프가 의사한테 찾아가서 말했다, "저 큰 문제가 있어요, 선생님."

 

"Every time we're in bed and my husband climaxes, he lets out this earsplitting yell." 

"남편하고 제가 같이 자다가 남편이 절정에 이를때마다 남편은 귀청이 떨어질정도로 소리를 질러요."

 

"My dear," the doctor said, "that's completely natural. I don't see what the problem is." 

"여보세요," 의사왈, "그건 완전히 자연스러운 겁니다. 저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는데요."

 

"The problem is," she complained, "it wakes me up!"

"문제는요," 그녀가 말했어요, "그 소리 때문에 내가 잠에서 깨요!"

(ㅋㅋ 혼자 자위하다가 소리친겨?)

 


therapist : 치료사

climax : 절정에 이르다

earsplitting : 귀청이 찢어질것같은

yell : 소리침

complain : 불평하다

wake up : 깨우다

 

 

※ 더 많은 Funny Story를 보려면 여기요 ==>  >> 재밌는 영어조크, 유머 스토리 모음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