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st-Native

12명의 스님들 (Twelve monks) ㅋㅋ - English Joke, 영어유머 본문

영어 독해 연습 (English Reading Practice)/웹스크랩 영어공부

12명의 스님들 (Twelve monks) ㅋㅋ - English Joke, 영어유머

2020. 5. 22. 20:42

Twelve monks were about to be ordained. 

12명의 스님들이 막 승직을 임명받기 직전이었어요.

 

The final test was for them to line up nude, in a garden while a nude model danced before them. 

마지막 테스트는 누드로 정원에 서 있는 것이었어요. 그들앞에서 누드 모델이 춤을 추고요.

 

Each monk had a small bell attached to his privates, and they were told that anyone whose bell rang would not be ordained because he had not reached a state of purity. 

모든 스님들은 거시기에 작은 종을 달았어요. 벨이 울리는 사람은 아직 순수의 경지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에 승직을 받지 못할거라고 들었어요. 

 

The model danced before the first monk candidate, with no reaction. 

누드모델이 첫번째 후보스님앞에서 춤을 췄어요. 하지만 반응이 없었어요.

 

She proceeded down the line with the same response, until she got to the final monk. 

누드모델은 줄서있는 스님들을 차례로 지나쳤지만, 모두 똑같이 무반응이었어요. 마침내 마지막 스님한테로 왔어요.

 

As she danced, his bell rang so loudly it fell off and clattered to the ground. 

그녀가 춤추자, 그 스님의 벨이 요란하게 울리더니 땅에 떨어져 쨍그랑 소리를 냈어요.

 

Embarrassed, he bent down to pick up the bell, and all the other bells went off.
스님이 당황해서, 벨을 주우려고 허리를 굽혔어요. 그러자 모든 다른 스님들의 벨이 소리를 내며 떨어졌어요.

(ㅋㅋ 전부다 게인겨?)


ordain : 직을 임명하다

line up : 줄을 서다

monk candidate : 스님후보

clatter : 쨍그랑 소리를 내다

go off : 떠나다, 폭발하다, 울리다

 

 

※ 더 많은 Funny Story를 보려면 여기요 ==>  >> 재밌는 영어조크, 유머 스토리 모음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