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st-Native

오큘러스 퀘스트2 VR게임 언틸유폴(Until You Fall) 공략 본문

Game Worlds (게임 천국)

오큘러스 퀘스트2 VR게임 언틸유폴(Until You Fall) 공략

2021. 1. 13. 18:29

VR게임 언틸유폴(Until You Fall) 게임을 꽤 오랫동안 하고 있는데, 질리지도 않고 상당히 재미있네요~

내가 직접 검을 휘둘러서 싸운다는 개념은 VR기기에서만 가능한 데, 이런 실제같은 느낌때문에 몰입도가 장난아닙니다.

 

언틸유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침착함" 인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나만한 적이 내 코앞에서 검 or 망치를 휘두르니 쫄아서 때리느라 정신없는데, 이러면 내가 방어해야 할 표식을 못보고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차피 방어하고 나면 반격할 틈이 생기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차분하게 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적이 많으면 자연히 긴장하게 되는데, 쫄을 필요가 없는게 신사적으로다가 한 놈씩 공격합니다.

한놈이 공격하고 있으면 다른놈들은 대기해주는 신사적인 매너를 보이네요 ㅎㅎ

 

 

스테이지 끝날때마다 선물을 선택하게 되는데, 아래 맨 오른쪽에 있는 밝은붉은색 보석을 최대한 모아야 합니다.

요놈이 생명 갯수를 늘려주니~

 

그 다음으로는 맨 왼쪽에 있는 초록색 보석입니다. 이게 에테르(Aether) 라는 놈인데.. 이거 모으면 죽어서 다시 부활할 때 무기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마지막 보스전에 죽은 겁니다. 마지막 보스는 중간에도 한번 나왔었다가 토낀 놈인데...

스타크래프트의 저글링같이 생긴놈 입니다.

요놈 장난아니네요... 

 

아래는 외국 유튜버가 마지막 보스 깨는 장면입니다..

이 사람 정말 잘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