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st-Native

사이버먼데이(Cyber Monday) 에 오큘러스 VR게임도 할인을 하네요. 본문

Game Worlds (게임 천국)

사이버먼데이(Cyber Monday) 에 오큘러스 VR게임도 할인을 하네요.

2020. 12. 1. 12:02

대대적인 할인 행사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 (Black Friday)에 오큘러스 페이지에 들어왔을때는 할인이 없었던 것 같던데... 내가 못 봤었나??

 

온라인 할인 행사기간인 "사이버 먼데이" (Cyber Monday) 기간에는 오큘러스 페이지에서도 할인행사를 하네요^^

 

그러지 않아도 유명한 권투 게임인 "CREED" 를 사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무려 31% 할인을 하다니.. 완전 개꿀 😁

바로 구매했습니당~

다른 것들도 세일을 많이 하네요~ 근데... 패키지로 묶어서 세일하는 Essentials Pack, EPIC Pack, Vader Immortal Starwars Pack 들은 기간한정이 있네요. Ends in ... 으로 딱 사이버먼데이 기간에만 한정으로 세일을 하는것 같네요.

 

혹시, Oculus Quest 2 VR 기기나 소모품도 세일하는 지 열심히 봤는데.. 얘네들은 세일을 안하는 군요.

 

참고로, 사이버먼데이가 미국 날짜 기준입니다.

미국은 우리보다 시간이 반나절정도 느립니다. 그래서 사이버먼데이는 미국기준으로 월요일이고, 우리나라 기준으로는 화요일이 됩니다.

정확히 24시간 차이가 아니고 14~17시간 정도 느리기 때문에 화요일 밤에 들어가면 이미 행사가 끝나있을수도 있습니다.

 

(출처: https://www.1blueplanet.com/world_time_zones/kr/)

어쨌든 1년에 한번 있는 절호의 세일기회에 뭐라도 하나 건져야 할낀데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드뎌 하나 건지긴 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