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st-Native

모바일 레전드 영웅분석 전사 ((루비)) - 늑대왕! 도망가지마! 나 빨간모자야 ㅋㅋ 본문

Game Worlds (게임 천국)/MLBB - 모바일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영웅분석 전사 ((루비)) - 늑대왕! 도망가지마! 나 빨간모자야 ㅋㅋ

2019. 10. 28. 21:09

제가 제목을 아주 정확하게 달은 것 같습니다. ㅎㅎ

완전~  "빨간모자와 늑대" 캐릭터이거든요~

"늑대왕! 도망가지마!" 라는 말도 안되는 이름의 스킬도 있습니다.ㅋㅋ

 

 

루비는 지금은 좀 된 히어로라 아주 인기있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피흡(물리흡혈) 능력때문에 잘 쓰는 유저를 만나면 2대1로 싸워도 루비를 못당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요즘은 피흡과 비슷한 보호막이 생기는 하리스, 에스메랄다 같은 영웅들이

더 인기가 있긴 합니다만,

피흡(흡혈)과 보호막은 좀 다릅니다.

보호막은 좀 있다가 사라지지만

피흡은 영구적이거든요~ Wow ^^

 

 

루비의 패시브 "함께 춤추자!"

패시브에 물리흡혈(피흡) 효과가 있습니다.

단, 기본공격은 피흡이 안되고, 스킬을 써야 피흡이 됩니다.

다행히 루비의 스킬들은 쿨타임이 짧기때문에 지속적으로 써주면 계속 피흡~~

 

 

루비의 첫번째 스킬 "좋습니다!"

물리 데미지를 주고, 적을 감속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걸 쓰면 패시브에 의해 피흡도 된다는 거~~

 

 

루비의 두번째 스킬 "늑대왕! 도망가지마!"

ㅋㅋ 스킬이름이 하나같이 웃기네요....

이 스킬은 적을 스턴(기절)시킬 수 있고 적을 약간 당겨오는 효과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도 쓰면 패시브에 의해 피흡이 된다는 거~~

 

 

루비의 궁극기 "나 기분나빠!"

루비가 기분 나빠지면 낫으로 콱 ^^;

이걸 쓰면 적을 확 당겨오면서 살짝 기절시킵니다.

한타때는 여러명을 왕창 끌어올 수도 있습니다. 

 

 

 

루비는 물리데미지를 주는 전사이므로 물리공격력을 높히는 장비를 세팅해주고,

흡혈효과 극대화를 위해 흡혈효과가 있는 "하스의발톱", "여왕의날개" 같은 장비도

많이 세팅하는 편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