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st-Native

트럼프 트위터 계정 영구정지 컥~ 실화야 본문

이것저것 잡동사니/World's this and that

트럼프 트위터 계정 영구정지 컥~ 실화야

2021. 1. 9. 14:15

컥~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트위터(Twitter) 계정이 정지 되었네요~

가끔 들어가서 대통령답지 않은 그의 과격한 멘트를 즐기곤 했었는데... 쩝

대선에 졌으면 깨끗이 승복할 일이지... 과거 힐러리도 아슬아슬하게 졌지만 깨끗하게 승복하는 아름다운 전통을 남겼는데.. 

 

 

트럼프 트위터 계정이 정지당한 이유는 트럼프를 지지하는 폭도들이 국회의사당에 난입해서 4명이나 죽은 사건에 대해 요런 트위터를 남겨서 였습니다.

 

 

"이번 사건은 오랫동안 부당하게 대우받은 위대한 애국자들로부터 신성한 압도적인 (선거)승리가 너무 인정사정없이 사악하게 빼앗겼을때 나타날 수 있는 이벤트 였습니다. (이제) 사랑으로 평화롭게 집으로 돌아가시고, 이날을 영원히 기억합시다."

"! 이 선거사기라는 주장은 논란의 여지가 있고, 이 트윗은 폭력의 위험때문에 '리플라이, 리트윗, 좋아요' 를 할 수 없다"

 

폭도들이 의사당에 난입해서 무고한 사람들이 4명이나 죽었는데, 이들을 애국자라고 지칭했습니다.

그래서 영구정지를 먹었네요~

 

(출처: cnbc.com)

 

도널드 트럼프 자신의 트위터 계정 정지먹고는 바로, 미국 대통령 트위터 계정으로 트위터를 비방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 저를 지지하는 애국자들에게.  트위터는 사기업이지만, 법률 230조항과 같은 정부의 선물이 없었다면 이렇게 오래 존재하지도 못했을 겁니다. 저는 이렇게 될 걸 예상했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협상해왔습니다. 그리고 곧 큰 발표가 있을 겁니다."

" 가까운 장래에 우리 자신의 소통 플랫폼을 만드는 것도 검토해봅시다. 우리는 침묵! 하지 않을 겁니다. 트위터는 언론의 자유가 보장되어 있지 않아요. 그들은 세상에서 가장 사악한 인간들이 자유롭게 이야기하도록 허용하는 급진좌파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큭~ 위처럼 트위터 까는 메시지를 대통령 트윗계정에 담았다가 ... 지금은 삭제했네요~ 삭제 당했나??

암튼 지금은 위 2개의 트윗 메시지는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