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st-Native

모바일레전드 체스-TD 게임팁 (랭크, Ranking, 계급, 레벨) 본문

Game Worlds (게임 천국)/MLBB - ChessTD (체스TD)

모바일레전드 체스-TD 게임팁 (랭크, Ranking, 계급, 레벨)

2019. 12. 26. 10:42

Mobile Legends Bang Bang 내의 아케이드 게임인 Chess-TD 를 하다보면

게임을 끝낼때마다

나의 랭킹이 경험치 올라가듯이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게 경험치와 다른 점은 경험치는 계속 쌓이기만 하는데,

랭킹은 게임을 이기면 올라가고(적어도 3등안에는 들어야~)

게임을 지면 랭킹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이 체스-TD 게임이 은근 중독성도 있고 재미있습니다.

한시적으로만 가끔씩 오픈하는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이 게임을 즐겨하는 실력있는 유저들이 꽤나 많죠~

 

그런 유저들하고 붙으면 100전 100패 입니다. ㅋㅋ

그래서 랭크제도가 있는 겁니다.

자신과 비슷한 레벨의 유저들과 게임을 매칭시켜 주는 것이죠~

 

제가 지금 "대위 I" 인데,

3명정도는 "대위", 1,2명정도는 "병사" 또는 "기사" 들과 매칭되네요.

가끔 "사령관" 하고도 매칭될때가 있네요.

위로 갈수록 사람들이 적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보다 레벨이 2단계나 높다고 해서 꼭 게임도 나보다 월등히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만큼 게임을 많이 해서 약간 고인물이 된 것 뿐이죠~~ ㅋㅋ

"대위" 인 제가 "사령관" 이 두명이나 끼인판에서 1등도 먹었습니다.

 

어차피 어느정도 하다보면 뭐가 유리한지 알고 있는 지식은 거의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승패는 약간의 운빨^^ 이 좌우합니다.

내가 모으는 영웅들이 잘 나와줘야 이길수 있는 것이죠~~

 

>> 체스-TD (MLBB CHESS-TD) 기본규칙 소개 메인페이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