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ost-Native

임바 오토체스 듀오 모드 (두명이서 한편 먹고 싸우는 재미) 본문

Game Worlds (게임 천국)/Auto Chess (오토체스)

임바 오토체스 듀오 모드 (두명이서 한편 먹고 싸우는 재미)

2020. 1. 29. 17:51

임바(Imba) 모바일 오토체스의 또다른 재미 "듀오모드"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듀오모드는 생판 모르는 다른 플레이어와 짝이 되어 함께 싸우는 겁니다.

물론 체스판을 공유해서 같이 조종하는 것은 아니고,

각자 자기판에서 자기 말(기물)들을 배치하고 조정하는 것은 솔로와 같습니다.

 

 

다만, 자기가 가진 말들중에서 2개를 내 친구에게 공유해줄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 오른쪽에 보면 내가 공유한 2개의 말을 볼 수 있고,

그 오른쪽에는 우리편 플레이어가 공유해준 2개의 말을 볼 수 있습니다.

 

 

공유하는 방식은 간단합니다.

체스판에 배치된 내 말을 드래그 해서 오른쪽 아래 2칸에 놓으면 공유됩니다.

 

상대편이 공유해준 말 2개는 내 체스판의 왼쪽에 자동으로 놓여지고,

약간 희미한 색깔로 나타납니다.

위치는 내가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물(말)이 없는 체스판 아무위치나 손가락으로 드래그(오른쪽 -> 왼쪽) 하면

우리편 체스판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편이 필요한 말(기물)을 잘 확인하고,

가급적 필요한 말을 제공해주면 아주 땡큐한 상황이 될 겁니다.

 

보통 이런게 귀찮을때는 내가 가진 말들중에 제일 쎈 놈으로 주면 되겄심다.

 

 

이 듀오 게임은 나혼자 잘 한다고 이기는 게임이 아닙니다.

나는 연승하는데, 우리편이 죽쓰고 있으면 결국 집니다.^^

우리편 죽지 않게 잘 같이 가야 하죠~~

 

솔로로 할때와는 좀 더 스피디한 것 같고..

아주 색다른 매력이 있네요~~

 

 

Comments